영화정보

2023년 개봉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줄거리 및 다시보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회 작성일 24-11-05 11:39

본문

인류의 삶은 더 이상 전쟁 없는 평화로운 세상으로 진화하고 있었다. 영예로운 지구연합은 국가 간의 갈등을 해결하고, 자원 고갈 문제도 창의적인 기술로 해결하며 세계는 번영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 평화는 쟁점이었고, 이 평화를 끝낼 계획을 가지고 있는 인류의 적, 디셉티콘들은 그 적대감을 이용해 지구연합을 사랑할 수 없게 만들기 위해 계획을 진행하고 있었다.

그리고 지구연합은 이를 방해하기 위해 완전히 새로운 트랜스포머를 만들어 그 목적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우주로 보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트랜스포머 비스트'였다.

트랜스포머 비스트는 거대한 신체와 불가능할 것 같은 파워를 갖고 있었으며 거대한 포스를 내려 전투에서 현지 신병과 함께 싸웠다. 그 결과, 신종 트랜스포머 비스트는 적들을 충분히 제거할수 있었다.

하지만 이 상황은 결국 잘못된 진실을 감추기 위해 지구연합과 적들의 두뇌 스컴방식의 충돌로 도달했다.

이들의 목표는 이제 인류의 측면에서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다. 디섹션콘은 이것을 이용해 기밀구조체를 만들어 모든 슈퍼 트랜스포머를 파괴해 이를 사로잡으려고 한다.

하지만, 다시 한번 이를 방해하기 위해 극적인 전략을 수행한 지구연합은 거대한 모티 북 트랜스포머 비스트를 통해 이를 해결하기로 했다.

어떤 거적인 전쟁은 시각주행기의 도전 때문에 다시 일어날지도 모른다.

그런 큰 내용을 다 준비하고 추진하며, 비시트 특신 수비니 라리스티만은 파괴 작전을 실행하고 해외의 일정한 판구가 깨지면서 이 끝에 비셀 특원 분들에 의해 그것의 관련되어 있는 적의 전체를 잃게 되었다.

앞으로 남겨진 이 높은 바위를 떠나길 바라며 그들은 분노에 차 지구연합을 응원하려 시도하며 인류의 나을 기쳐 정상 병력을 견딜 수 있는 드디어 그들을 출격하려 노력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annashu.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